본문 바로가기

가치창조/암호화폐투자및거래

마이크로소프트 메타버스 vs 페이스북 메타버스 비교

반응형

 

페이스북과 메타버스

Facebook의 Meta Platforms 또는 줄여서 Meta로의 리브랜딩은 앱의 일반 소비자들에게 놀라운 일이었지만 Facebook의 설립자 Mark Zuckerberg는 이름 변경이 회사가 확장되고 있으며 더 많은 플랫폼과 연결되어 있음을 알리기 위한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하나의 제품보다. 그는 Meta가 회사가 추구하는 바를 더 잘 나타낸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름 변경은 Google이 2015년 알파벳으로 조직을 개편한 것을 연상시키는 움직임인 "메타버스"를 구축하기 위해 EU에서 10,000명의 직원을 고용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는 발표에 이은 것입니다. 그런데 페이스북은 왜 이름을 메타로 바꿨을까요?

Facebook의 리브랜딩은 회사를 위한 훌륭하고 진보적인 움직임입니다. AR 및 VR 기술로 구동되는 가상 커뮤니티의 새로운 메타버스 개념에 중점을 둡니다. Facebook, Messenger, Instagram, WhatsApp 및 Oculus를 포함한 Facebook의 현재 서비스는 Meta에 포함됩니다.

그러나 메타버스를 지원하는 유일한 회사가 되려는 메타의 시도에 대한 한 가지 문제는 미래에 대한 비전이 현실이 될 경우 우리 삶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입니다. 최근 몇 달 동안 회사는 세계의 상당 부분이 상호 작용할 수 없게 만든 핵심 앱의 중단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메타버스와 같이 만연한 VR 현실에서 그러한 이벤트의 파급 효과는 엄청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와 메타버스

Microsoft는 또한 메타버스 기술을 선도하는 회사 중 하나입니다. Xbox의 주인인 Microsoft는 오랫동안 게임에 투자해 왔습니다. 게다가 Microsoft는 Activision(Candy Crush 및 Call of Duty와 같은 비디오 게임 제작사) 블리자드를 인수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것이 무엇을 의미합니까? Microsoft는 Activision을 소유하고 있습니까?

Microsoft-Activision 계약은 사람들이 디지털 영역에서 점점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게임이 메타버스 기반 가상 세계의 중심이 될 것임을 보여줍니다. 또한 Satya Nadella(Microsoft의 CEO)는 메타버스가 몰입형 환경이라면 게임은 이미 Minecraft(Microsoft 소유)와 같은 타이틀과 Mojang과 같은 게임 제작 스튜디오를 통해 사용자에게 그러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위 사항 외에도 Microsoft는 Activision의 3억 9천만 월 사용자 및 기존 게임 타이틀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리서치 회사인 Newzoo에 따르면 현재 게임 시장은 1,800억 달러 규모이며 Activision의 타이틀과 재능은 회사가 게임 서비스인 Meta의 Oculus 및 Sony의 PlayStation과 경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런데 마이크로소프트의 메타버스를 뭐라고 부르나요?

Teams를 활성화하고 서로 다른 물리적 위치에 있는 사람들이 채팅을 보내고, 가상 회의에 참여하고, 공유 문서에서 공동 작업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게 해주는 플랫폼인 Mesh는 Microsoft의 메타버스입니다. Mesh는 Together 모드 및 Presenter 모드와 같은 팀 기능을 확장하여 원격 및 하이브리드 회의를 더욱 몰입감 있고 협업적으로 만듭니다.

Mesh for Teams는 노트북, 일반 스마트폰에서 혼합 현실 헤드셋에 이르는 다양한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소, 사람, 사물의 디지털 쌍둥이로 채워진 지속적인 디지털 영역인 메타버스로 가는 통로 역할을 합니다.

또한 Microsoft의 증강 현실 헤드셋 및 플랫폼인 Hololens는 이미 인상적입니다. Daimler, BMW 및 Ford와 같은 회사의 제조 작업자는 플랫폼을 통해 신속하게 학습하고, 추적하고, 오류를 제거하고, 프로세스 품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Metaverse 앱이 비즈니스, 교육, 훈련 및 엔터테인먼트에 사용될 계획입니다. 이러한 실제 요구 사항은 아바타, AR 및 VR을 사용하여 업그레이드하고 재창조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메타버스 vs 페이스북 메타버스 비교

Microsoft는 이러한 문서에 대한 공동 작업을 허용하기 위해 보고서 및 레코드 개발을 고려하는 것 이상으로 발전했습니다. Facebook은 사람들이 연결을 형성할 수 있도록 한다는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것은 직업 생활과 개인 생활 모두에서 발전하는 데 매우 중요하고 필요하지만 결함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메타버스에 대한 마이크로소프트의 비전은 페이스북과 많이 닮았다. 그러나 인터넷 기반 소셜 미디어 관계에 대한 Facebook의 더 큰 관심과 업무에 대한 Microsoft의 더 날카로운 초점과 같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Facebook(Meta) 개념은 사람들이 다채로운 가상현실에 몰입하여 삶의 상당 부분을 보내는 먼 미래인 공상 과학 미래 형태와 더 밀접하게 일치합니다. Microsoft는 이 탐구에서 훌륭하게 수행했으며 그들의 협업 및 유틸리티 도구는 여전히 작업장에서 선호되는 옵션입니다.

Microsoft는 메타버스 개념을 Mesh for Teams와 같은 프로젝트 기여에 통합하고 작업을 통해 혼합 현실에서 사람들을 연결하는 계층적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Meta는 모든 고객을 놀이와 일을 위한 장소로 성장할 수 있는 메타버스로 끌어들이는 상향식 접근 방식을 가리킵니다.

두 조직의 가상 세계는 고유한 능력을 지향합니다. Microsoft는 엔터프라이즈 측면을 이해하고 Meta는 사회적 요소를 이해합니다. 둘 다 근본적으로 동일하기 때문에 이러한 꿈 중 어느 것이 더 논리적인지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Microsoft Teams 섹션은 모임에서 소셜 블렌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전 조립된 여러 활기찬 위치로 구성됩니다. Microsoft는 장기적으로 조직이 Mesh가 포함된 N층과 같은 다채로운 사용자 지정 환경을 만들고 이를 Teams로 가져오기를 원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Horizon Home(Quest 헤드셋의 주요 항목)은 메타버스 본사에 대한 Facebook의 초기 개념입니다. 친구가 Horizon 홈에 합류하여 함께 어울리고, 비디오를 보고, 게임과 앱에 함께 참여할 수 있습니다. Meta는 또한 "Skyline Homes"로 알려진 가상 거주지를 만들 것입니다. 여기에서 같은 열정으로 동료, 친구 및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고 관심사를 추구할 수 있습니다. Roblox와 비슷하지만 더 화려합니다.

그러나 Microsoft의 Mesh for Teams는 사전 제작된 다채로운 회의 장소와 소셜 블렌더로 시작됩니다. 또한 조직이 Teams 내에서 메타버스를 생성하여 이러한 기호가 섞일 수 있고, 프로젝트에서 협업하고, 성장을 촉진하는 행운의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혁신의 관점에서 Microsoft는 Teams를 메타버스의 청사진으로 보고 있습니다. 메타버스는 기업이 자체 메타버스를 제어하는 ​​것이 아니라 자체 가상공간을 만들고 여러 현실을 함께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는 메타/페이스북의 열망으로 보입니다. 기업은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메타버스를 구축하고 이러한 메타버스에서 일관된 ID를 가질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