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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치창조/암호화폐투자및거래

암호 화폐가 메타버스의 핵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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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스의 목표는 경험과 기회 측면에서 여러 면에서 물리적 현실을 능가할 수 있는 증강 현실 경험을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메타버스가 제대로 작동하려면 암호화가 필요한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블록체인의 해킹 불가능성과 불변성은 모든 가상현실 기술이 널리 채택되기 위한 중요한 속성입니다. 해킹과 데이터 유출은 흔한 일이지만 사람들이 완전히 온라인 및 가상 환경에서 작업해야 하는 경우 작업을 수행할 기본 플랫폼은 안전해야 합니다.

블록체인은 정보의 빠른 확인을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암호로 안전하고 보호된 트랜잭션을 허용합니다. 블록체인 및 암호화 자산은 가상현실이 배포되는 방식의 기본적이고 필수적인 측면입니다.

이전 지점을 기반으로 구축된 Metaverse는 블록체인 및 암호화 자산이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주문형 트랜잭션을 완료하기를 원하고 요구할 것입니다. 실제 가상현실 환경이 작동하고 명시된 대로 수행하려면 트랜잭션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거래는 안전하고 사실상 빨라야 합니다. 특히 이 생태계의 개인은 a) 직접 대면하는 것처럼 쉽게 거래하고 참여하고 b) 이러한 거래가 완료될 것이라는 신뢰를 가질 수 있어야 합니다.

개인과 기관은 실행 가능하고 입증된 방법인 암호화 트랜잭션을 통해 가상의 추적 가능한 실시간 방식으로 트랜잭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블록체인 및 암호화 자산 기술을 계속 사용하지 않아도 가상 및 온라인 결제 경향이 커지고 있습니다. 온라인 환경에서 거래하고 상거래에 참여하는 것은 Visa, Mastercard 및 PayPal의 암호화 결제 채택으로 훨씬 더 보편화된 주류 진화가 되었습니다.

암호화폐 결제는 메타버스와 같은 가상 생태계에서 더욱 보편화되었고, 앞으로 이러한 결제가 최전선으로 이동할 것이라는 점은 이치에 맞습니다.

메타버스는 여전히 발전하고 있으며 빠르게 확장되고 있는 분야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론은 완전한 기능의 메타버스를 지원하고 실현하기 위해서는 블록체인과 암호화 자산이 향후 구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메타버스에 문제가 있을까?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지는 않지만 몇 가지 다른 개념이 메타버스의 기본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우려 사항 중 하나는 참가자가 모든 만남에서 사용할 단일 디지털 ID(또는 "아바타")를 갖게 되는지 여부입니다. 이것은 유용하겠지만 "메타버스 시대"의 각 리더가 여전히 식별 시스템을 원할 것이기 때문에 의심스럽습니다. 

예를 들어 오늘날에는 지배적인 계정 시스템이 몇 개 있지만 전체 웹을 포괄하는 시스템은 없으며 제한된 데이터 공유/액세스로 서로 겹쳐 쌓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iPhone이 iOS 계정에 연결된 경우 메타(이전 Facebook) ID를 사용하여 Gmail 계정에 연결된 앱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볼 수 있는 인터넷의 진화가 아니라 메타버스가 "진정한 메타버스"가 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상호 운용성이 필요한지에 대한 논쟁도 있습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은 실제 메타버스가 하나의 연산자만 가질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해 질문합니다(레디 플레이어 원의 경우처럼). 

일부는 메타버스의 정의가 주로 커뮤니티 기반 표준 및 프로토콜(오픈 웹과 유사) 및 "오픈 소스" 메타버스 OS 또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고도로 분산된 플랫폼을 필요로 한다고 주장합니다(그러나 이것이 지배적인 폐쇄형 플랫폼의 존재를 배제하지는 않습니다. 메타버스에서).

메타버스는 페이스북만의 주도( initiative)?

아니요, Metaverse는 Facebook의 이니셔티브가 아닙니다. Microsoft와 칩 제조업체 Nvidia는 메타버스를 홍보하는 두 회사입니다. 비디오 게임을 만드는 회사들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유명한 비디오 게임 Fortnite의 제작사인 Epic Games는 투자자들로부터 10억 달러를 모금하여 장기적인 메타버스 목표에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게임 플랫폼의 또 다른 주요 플레이어는 메타버스를 "사람들이 수백만 개의 3D 경험 내에서 함께 모여 공부하고, 일하고, 놀고, 만들고, 사교할 수 있는 장소"라고 설명하는 Roblox입니다.

소비자 브랜드도 트렌드를 활용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패션 기업인 Gucci는 6월에 Roblox와 협력하여 디지털 전용 액세서리 라인을 판매했습니다. Coca-Cola와 Clinique는 둘 다 메타버스로 들어가는 방법으로 마케팅된 디지털 토큰을 판매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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