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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스 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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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스 공간의 다른 플레이어

엔터테인먼트 및 게임 대기업이 이끄는 몇몇 회사도 가상 세계(메타버스)에 진입했습니다. 예를 들어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거대 기업인 Disney는 헤드셋이 없는 증강 현실을 실험하여 테마파크 방문자가 곧 메타버스를 통과할 수 있도록 합니다. 2021년 12월 마지막 주 동안 Disney는 테마파크 방문객을 위한 맞춤형 인터랙티브 어트랙션을 개발하기 위한 특허(가상 세계 시뮬레이터)에 대한 승인을 받았습니다.

또한 이 시스템은 개별 공원 방문자를 추적하여 대규모 즐거움을 위해 구축되기보다는 프로젝션을 사용자 정의합니다. 예를 들어 한 가족은 입구에서 도널드 덕을 볼 수 있고 다른 가족은 백설공주와 신데렐라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에 투자하고 있는 또 다른 플레이어는 사용자와 개발자가 디지털 세계를 구축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개발 중인 Roblox입니다. 또한 회사는 Robux 통화로 구동되는 자체 가상 경제가 있는 플랫폼에서 미래의 상거래 및 비즈니스 거래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컴퓨터 게임 포트나이트의 개발사인 에픽게임즈는 기본 슈팅 게임을 넘어 가상 음악 콘서트, 댄스파티와 같은 소셜 이벤트까지 확장했습니다. 사용자는 아바타에게 다른 옷을 입히고 유료로 자신만의 섬과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회사인 Autodesk는 건축가와 엔지니어가 구조와 제품을 설계하고 구축하는 데 사용하는 도구를 만듭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또한 즐거움과 게임을 위한 가상 세계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Snapchat은 고유한 아바타와 AR 필터를 개발하여 실제 세계에 디지털 특성을 오버레이 했습니다.

Nike는 Roblox와 협력하여 가상현실 경험인 Nikeland를 만들고 있습니다. Nikeland에서 사용자는 Nike 의류 및 운동화로 아바타를 사용자 정의하고 Nike 경기장, 필드 및 건물에 액세스 하여 태그와 같은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구글은 지금까지 메타버스에 대한 열망에 대해 입을 다물었습니다. 마찬가지로 Amazon은 VR에 대한 열망에 대해 침묵했지만 메타버스에서 쇼핑하는 방식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 미래

메타버스 기술은 사람들이 웹을 통해 협업하고 작업할 수 있는 새롭고 창의적인 방법을 만들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경영진은 이러한 작업 비전이 가상 세계에 너무 많은 시간을 몰두하여 직원이 지치는 결과를 초래하지 않도록 보장해야 합니다.

하이브리드 작업의 목표는 가상 세계와 실제 세계 간의 균형을 이루는 것입니다. 건전한 메타버스 작업 관행을 유지하기 위해 HR은 새로운 하이브리드 작업 정책을 설계해야 합니다. 또한 조직의 거버넌스 구조에 메타버스 전문 ​​지식을 포함하여 사람들이 비인간적인 관리 및 과도한 모니터링 기술에 종속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메타버스의 특성상 수집되고 분석되는 개인 데이터의 양과 질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인공 지능과 심층 분석으로 전략적 의사 결정을 보완할 수 있는 메타버스 분석가를 고용해야 합니다.

페이스북의 자체 연구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직업 생활과 그렇게 거슬리는 방식으로 완전히 통합하는 것을 주저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기업은 몰입형 디지털 환경에서 건강과 안전의 역할을 이해해야 하며 차세대 양자 컴퓨터에서 데이터가 안전하고 해킹할 수 없음을 입증해야 합니다.

따라서 업무에 대한 보다 인간화되고 의식적인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 의도적인 혁신 문화를 창출함으로써 인간적 차원과 기술 요소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재능 있는 신세대 학제 간 메타버스 전문가를 유치할 수 있는 조직이 미래에 번창할 것이 분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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